blog

수트라인의 새소식들을 확인해주세요

[PRESS] 시민일보 2021-MAR-17

2021.03.17

안양 맞춤정장·맞춤예복 수트라인, 롯데백화점 평촌점 리뉴얼 오픈

 

 

[시민일보 = 고수수현] 코로나19로 몇 차례나 결혼식을 연기한 예비부부들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서둘러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2021년 웨딩시즌을 맞아 맞춤정장 및 예복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맞춤정장 및 예복 전문 브랜드 수트라인은 롯데백화점 평촌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안양 평촌에 위치한 수트라인 롯데평촌점은 안양, 평촌, 비산동과 인접해 해당 지역에서 맞춤정장·맞춤예복을 찾는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좋다. 또한, 롯데백화점 내에 위치해, 예복 뿐만 아니라 가족, 개별 단위로 맞춤 셔츠·비즈니스 정장을 맞추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수트라인은 이번 롯데백화점 평촌점 리뉴얼과 함께 대전 세이백화점에도 신규 맞춤정장 매장을 오픈하면서 ‘수트라인 비스포크’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수트라인 비스포크(bespoke)’는 맞춤정장은 비싸고 어렵고 복잡하며, 특별한 날 만을 위한 옷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맞춤을 일상화하고 대중화하려는 의지를 담았다. 디노필라테(Dino Filarte), 까노니꼬 등 이태리 및 영국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시즌별로 트렌드가 반영된 원단을 독점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오로비앙코(Orobianco), 스트라틱(Stratic)등 다양한 패션 잡화들이 입점하여 토탈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했다.

 

수트라인은 온라인 플랫폼으로 시작하여 국내를 비롯해 이태리, 영국 원단을 직접 공수하고, 불필요한 비용의 최소화를 통해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정책을 펼치고 있다. 오프라인으로는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은 백화점 입점을 통해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수트라인 롯대평촌점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보다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한 차원 높은 고객만족도를 실현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평촌점 리뉴얼 및 대전세이백화점 오픈 기념으로 2주간 1+1 맞춤셔츠, 맞춤정장 특가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수트라인 대전세이백화점 매장에서는 메종드아티스트와의 메이크업 제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방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시민일보

기사원문: http://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065600049883119

 

 

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페이스북공유하기